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의 하루하루

어린이집 준비 (방수파우치)

by dorania 2022. 2. 24.

서윤이가 이제 드디어 3월부터 어린이집을 가게됬어요

이 조그만애를 어떻게 남의손에 맡겨...

라는 생각은 ...진작에 접어둘걸 그랬나

요즘들어 그런생각이 자주들어요

육아로 24시간 붙어있으면서 물론 힘들어서도 있지만

코로나라서 친구만들기가 더욱 어려워지다보니

친구들이랑 같이 활동하고 배우고 하는것들이 더 일찍이였다면 어땠을까??

아쉬워지는 요즘이네요.

그치만 엄마랑 더 많은 유대감 형성을 했을거라 믿습니다

어린이집 준비물이 거의 비슷하더라구요??한두가지만 다르고

제일 예쁜거 해주고 싶어서

서칭을 진짜 많이했어요.

물론 제 개인취향이지만..


방수파우치

가방속에 분류해서 가지고다닐 방수파우치

기저귀,젖은옷,여벌옷,약,물병(젖병),수건,비상용

전 이렇게 구매했답니다.

너무 핑크죠??

제가 핑크를 너무 좋아해서....강제로..애기한테도 ㅋㅋㅋ

겉감은 옥스퍼드10수(면100%)를 사용했고 두게감이 좀있어서 흐물흐물하지않아 전좋더라구요

스토어에서 사진가져왔어요^^

제가 안감때문에 요기서 파우치를 구매하게된 첫번째 이유

단순 생활방수가 아니라 립스탑방식 폴리타프타 안감을 덧댄 완전방수라고해요.

※립스탑방식 폴리타프타 안감 : 텐트,우산,우비,아웃도어의류 등에 사용하는 원단

스토어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구매하게된 두번째 이유는

지퍼위치였어요

위에 있어서 넣고 뺄때 편할꺼 같더라구요.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지퍼가 이렇게 위에달린 파우치는 이곳뿐이더라구요?

다른곳은 중간에 입처럼 달려있어서 자크 윗부분이 물건 넣고 뺄때 걸릴꺼 같더라구요.

실용성과 예쁨을 두루 갖춘 파우치랍니다.

너무이쁘지 않나요??

너무 잘 산거 같아요 (뿌듯뿌듯)

파우치 구매는?